Language Options  

3CS Corporate Solicitors new logo.jpg

뉴스레터

Compulsory Quarantine for all entering the UK

01June 2020

Thomas Miles

SMCR.jpg

법률 및 인사 문제에 관한 최신 정보를 원하신다면 저희 뉴스레터를 구독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 Articles

영국 정부는 영국에 입국하는 모든 사람들을 격리(또는 ”자가격리”)하는 새로운 규칙을 발표했으며, 이 규칙은 거주자뿐만 아니라 방문객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Covid-19와 관련된 많은 정부 정책과 마찬가지로, 이는 영국 정부가 내린 전례 없는 조치입니다.

새로운 규칙은 6월 8일부터 적용되며, 다음과 같습니다.

1. 영국 방문 시, 여행 및 연락처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2. 영국에 도착한 후 첫 14일 동안은 한 곳에만 머물러야 합니다. (제한적 면제 경우는 제외).


필요한 세부사항을 제출하지 않거나 자기격리를 제대로 이행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벌금이 부과됩니다.


여행 및 연락처 정보를 제출하기 위해서는 여행 전에 온라인 양식을 작성해야 합니다. 아직 정부 홈페이지에 양식이 제공되고 있지는 않지만, 만약 6월 8일 또는 그 이후에 영국으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필요한 정보를 제출했다는 증거를 입국심사관에게 증명해 보일 수 있도록 작성한 양식의 사본과 영수증 또는 제출 확인을 보여주는 웹페이지를 인쇄해두시기 바랍니다.


만약 거주자 또는 영국 시민이 아닌 경우, 벌금 이외에도 입국 거부 조치를 당할 수 있습니다.


영국에 도착하면 자가격리를 할 곳으로 지정한 장소로 즉시 가야합니다. 정부는 다른 방도가 없는 경우에만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으며, 부득이 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할 경우 마스크나 코와 입을 가릴 수 있는 것을 착용하고, 가능할 경우 다른 사람과 2미터 거리를 유지하도록 권고하고 있습니다.


명시된 격리 장소에 도착하면 14일 동안 그 곳에 머물러야 하며, 아래에 제시된 사유에 한해서만 외출이 가능합니다.

- 긴급 치료

- 사회복지 지원

- 음식이나 의약품을 구할 수 없고, 물품을 전달 받을 수도 없는 상황

- 가까운 친척의 장례식에 참석하거나 이와 유사한 상황

- 머무르는 곳의 화재발생과 같은 비상 사태


또한 필수품을 제공하는 목적이 아닌 한, 격리 장소에 누구(친구나 가족 포함)도 방문할 수 없습니다.


자가격리 장소가 여러 사람과 공유하는 거주공간인 경우(예: 친구나 가족과 함께 머무르는 경우) 가능한 한 접촉을 피하고 숙소에서 공용 공간 사용을 최소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가격리 장소가 호텔 또는 유사한 숙박시설인 경우, 바, 레스토랑 또는 기타 호텔 시설과 같은 공용 공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적절한 자가격리 장소가 없는 경우, 도착 시 반드시 이 사실을 입국심사관에게 통보하면 그들이 숙박 시설을 마련해줄 것입니다(비용 발생 가능).

현재 위에 언급된 정보제공 및 자가격리 요구사항을 지키지 않아도 되는 예외 경우는 매우 국한적이며, 주요 예외 경우는 아일랜드(Island), 채널 제도(Channel Islands) 또는 맨섬(Isle of Man)에서 입국하여 영국을 여행하는 개인(국적 불문) 방문객입니다. 이 외에도 영국으로 오는 특정 핵심 근로자에 대한 매우 제한적인 예외 사항도 있습니다.


이것 이외에 면제되는 경우는 없으며 국적, 방문 목적 또는 방문 기간에 관계 없이 위의 규칙이 적용됩니다.

Download

Richard Hull.png

Solicitor/Head of Legal​​

Thomas Mi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