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Options  

3CS Corporate Solicitors new logo.jpg

뉴스레터

All UK-based EU workers MUST apply to the EU Settlement Scheme

27 Sept 2019

Thomas Miles

법률 및 인사 문제에 관한 최신 정보를 원하신다면 저희 뉴스레터를 구독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 Articles

일부 EU/EEA 이민자들은 이미 영주권을 보유하고 있더라도 현재 영국에서 계속 생활하고 일하기를 희망할 경우 영국 정부의 유럽연합 거주제도(Settlement Scheme)에 따라 거주 신청서를 작성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영국이 합의 없이유럽연합을 떠나는 경우:
유럽연합 출신 근로자의 영국으로의 자유이동은 브렉시트가 발생하는 오후 11시부터 종료됩니다. 이 시간 이후 영국에 도착하는(즉, 아직 거주하지 않는) 유럽연합 근로자는 자동으로 3개월 이상 영국에 체류하거나 근무할 수 없으며 더 오래 체류하기 위해서는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거주제도는 종료일 전에 영국에 거주하는 유럽연합 국민에게만 오픈 됩니다. 유럽연합 출신의 영국 거주자들은 2020 년 12 월 31 일까지 이 제도에 따라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비 유럽연합 출신의 가족 구성원의 자격은 가족 관계가 시작된 날짜에 따라 다릅니다.
영국이 합의 하에 유럽연합을 떠나는 경우:
영국이 합의 하에 유럽연합을 떠나는 경우, 현재 제안된 조약에 따라 영국에 거주하는 유럽연합 국민은 2021 년 6 월 30 일까지 거주제도에 따라 신청해야 합니다. 자유이동은 2021 년 1 월 1 일에 종료되므로 유럽연합 출신자들은 2020년 12월 31일까지는 영국에 거주하고 있어야 합니다.
회사가 스폰서 라이선스 보유자이고 주요 업무(예: Level 1 User, Key Contact 또는 Authorising Officer)를 담당하고 있는 유럽연합 출신 직원이 있는 경우 위 사항을 알고 이러한 직원이 계속해서 임명된 상태를 유지하도록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브렉시트 합의 유무에 관계없이, 그리고 개인이 이미 영주권을 보유하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영국에 체류하기를 원하는 모든 유럽연합 출신 이민자(및 그 가족)는 거주제도에 신청해야 합니다. 저희 3CS에서는 거주제도 신청이 필요한 유럽연합 직원들을 고용하고 있는 회사를 지원할 수 있으며, 유럽연합 이민자 출신의 직원이 많은 고객사에게는 직접 방문하여 거주 제도를 설명하는 “방문설명회”와 함께 신청수속을 대행하는 "클리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의 영국에 머무를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는 것은 그들의 업무기술을 계속해서 확보하는 것으로 매우 중요합니다. 걱정되고 스트레스가 많은 인력은 비생산적이며, 미래가 불확실한 이민자들은 단순히 영국을 떠나기로 결정할 수도 있어 미래의 인력 계획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To discuss the Settlement Scheme, or how 3CS can help your business and workforce prepare for the UK’s exit from the EU, please contact Thomas Miles, Head of Legal, on +44 (0)20 7194 8140 or thomas.miles@3cslondon.com.

Download

Solicitor/Head of Legal​​

Thomas Miles

Cookie Policy    Complaints Information

 

 

© 2013-2020  3CS Corporate Solicitors Ltd 

Registered in England & Wales | Registered office is 35 New Broad Street, London EC2M 1NH
3CS Corporate Solicitors Ltd is registered under the number 08198795
3CS Corporate Solicitors Ltd is a Solicitors Practice, authorised and regulated by the Solicitors Regulation Authority with number 597935

All photography courtesy of Nobuyuki Taguchi | www.nobuyukitaguch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