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Options  

3CS Corporate Solicitors new logo.jpg

뉴스레터

[Employment] Furlough Scheme to be extended to September

04 March 2021

John Clinch

SMCR.jpg

법률 및 인사 문제에 관한 최신 정보를 원하신다면 저희 뉴스레터를 구독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 Articles

재무부 장관 리시 수낙은 현 세대에게 가장 중대한 영향을 미칠 예산정책을 어제 발표하며 2020년에 실업율이 6.5%까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 시점에서 고용안정화 정책을 최우선으로 둘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재무부 장관은 정부의 유급휴가 지원금제도(Coronavirus Job Retention Scheme)를 2021년 9월 30일까지로 연장할 것을 발표하였으며 이로써 지원금 제도는 세 번째로 연장되었습니다. 6월 30일까지 해당 제도는 현 방식과 동일하게 지속될 예정으로, 유연한 유급휴가 동의(flexible furlough arrangement)를 할 수 있고 비근로시간에 해당하는 근로자의 임금 80%를 정부가 지원합니다. 작년의 상황을 반영하여 고용주는 7월에 임금의 10%를 부담(정부 지원금은 70%로 감소), 8월과 9월에는 20%를 부담하게 됩니다.


올해 성장률은 4%로 예상되지만 4월 12일 비필수 상점 재개, 5월 17일 바/레스토랑의 실내매장 오픈, 6월 12일 남아있는 모든 제한을 철회하며 봉쇄를 해제한 이후에도 경제성장을 회복하는데는 다소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보입니다.


정부 부채가 증가하는 가운데 국민 보험을 포함한 고용세율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더불어 개인 소득세와 고세율 기준치는 2026년 까지 동결되고 인플레이션은 반영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한편 25세 이상의 근로자의 최저임금은 4월 1일 부터 시간당 £8.72에서 £8.91로 상승할 예정입니다. 젊은 근로자들을 위한 세가지 유형의 최저 임금과 견습비율이 비슷한 수준으로 상승할 예정입니다.

Download

Richard Hull.png

Solicitor/Senior Associate/Employment

John Clinch